click3 ruangan nufnagg ^^

Wednesday 16 February 2011

Ayuh KArokay!!!!!

HUllaaaaa!!!!!!
korang ape bikin ini hali???

aku????
aku mcm nila....
pepagi bangun dikejutkan dengan msg tone skali tgk
"class japg ade quiz"
aku pon "haa???? ang biaq btoi??'
abeh sume loghat kedah keluaq p hahahhahaa
aku ngan xckuop tidoq nye tros la baham note membe aku aduilaaaa
agak stress but just redha je la ape nak jd
satg kluaq soklan bleh tahan laa kekonfiusan nye..... 
name pon soklan btol salah
lau salah btol...lau btol salahla kan 
choiiiii sgt hahahhaa

dipendekkan citer naseb bekla class td pas quiz tros balik :D senang hati aku melantak truih 
satg pkol 1230 ade class lg
peeeerrgggghhhhhhhh!!!
punyela ngantok mate aku adesh3 satg lectrrajaq ape pon xmasuk
geram gile aku last2 aku sumbat seblah telinge aku ngan earphone mp3 murah aku ni
yeahhhhhh tu die lagu yg meningkat kan semangat aku(bol ke ayat aku ni?)hahha

pe lg dlm hati karokla lagu ni... nak tau lagu ape.... jom join teman karok!!!!



Haruga jinago handari jinado

Neoaege yeolraki ojireul anhatseo

Nunmuri heuleo gasumi apa

Aniya jamshibbunya

Anilgeoya anilgeoya

Anilgeoya narul dallaejima

Niga ddeonan bin jariman keojyeoga



Neorul dashi bwado neon neon nae sarang

Subaekbeon bwado nan nan nae sarang

Haneuri maetjeojun neon nae sarang

Niga hamshigireul ilreul geot bbuniya

Dashi saranghaedo neoman baerae

Doraoolgeoya doraoolgeoya

Niga eobnun nanun eobseunikka



Nal saranghanda haenohko

Dodaechae eodiro ddeonangeoya narul beorigo

Jameun nae du songgajido uri yaksogkkajido

Na beorigo kkaebeorigo eoddeohkae ddeona



Kkumilgeoya kkumilgeoya

Kkumilgeoya narul sokijima

Naman honja namgyeojinkae seoreoweo



Neorul dashi bwado neon neon nae sarang

Subaekbeon bwado nan nan nae sarang

Haneuri maejeojun neon nae sarang

Niga jamshi gireul ilreul geotbbuniya

Dashi taeonado neoman barae

Dashi saranghaedo neoman barae

Doraoolgeoya doraoolgeoya

Niga eobnun nanun eobseunikka



Ee modeunkae akmongilgeora nan saenggakhaetseo

Ah~ jebal ee kkumeseo kkaegiman barae



Oneuri jinago naeil ddo nun ddeumyun

Ee modeunkae hyeonshiri anin kkumigil barae oh

Modeunkae hyeonshilboda deo

Rieolhaetdeon kkumiyeotgil nanun barae neol barae

Ajikdo neoreul wonhae



Dashi dorabwado neon neon nae sarang

Sucheonbeonbwado nan nan ni sarang

Haneuli heorakhan neon nae sarang

Urin jamshi meoreojyetodeon geot bbuniya

Dareul yeojarul bwado neoman barae

Dareun saranghaedo neoman barae

Doraoolgeoya doraoolgeoya naegae eobnun neonun eobseunikka



(Yes Lets Go) maeilbam gidohae nae haengbokanin beulhaeng

Neoreul wihae naega anindareul sarang mothakae

Nan neo animyun andwi

Nae shimjangi neol malhae

Nan byeonhameobseo dashi taeonado neoman barae

Dashi taeonado neoman barae

Dashi saranghaedo neoman barae

Doraoolgeoya doraoolgeoya

Niga eobnun nanun eobseunikka

skali ngan mata2 aku skali la berjoget wakakakaa

nak suh aku naynyi?? bleh...my fevret song kot hahahaha
just part rappers tu la aku kurang sket.. yg laen dah leh jd korean vocalist da keh2~~

nak tau x skali aku layan n ulang2 samapi la abeh class n smpai la ke bilik aku wakakaka
dont try this at ur class lau xnak mkan marker duster ye hehe


kla..... aku nak beradu sat enjoy this song :)

No comments:

Post a Comment

~My Life~